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]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16-10-05 11:54:03

조회 60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상품의 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

고객센터(☎ 070-4437-7571) 또는 [고객센터 > 1:1 문의]로 교환사유와 교환을 희망하는 옵션을 접수해 주세요.
상품의 수거 및 교환 상품의 배송까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 ※ 교환 시에는 반드시, 교환사유 및 교환하려는 물품(옵션)명을 작성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입금계좌
기업은행 062-151098-04-019
고객센터 : 070-4437-7571
운영 : 오전9시00분~오후6시00분
점심 : 12시00분~1시00분 / 토,일,공휴일 휴무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